티스토리 뷰

반응형

초등학생 BEST 입학 선물

 

입학 시즌이 다가오면서 다들 고민하는 것이 있지요.

 

'올해 조카 초등학교 입학하는데 선물 뭐 해주는 게 좋냐?'

 

다들 고민하시는 입학 선물. 특히 이제 갓 학생이 되는 초등학생들에게 어떤 게 필요한지 주변에 한 번씩은 물어봤을 겁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서 센스 있는 입학 선물에는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같이 보면 좋은 정보들

 

초등학생 입학 선물

 

1. 소풍 가방

 

다들 생각하시는 학교 갈 때 매고 가는 가방이 아닌 요즘 모든 학교에서 다 가는 현장학습(혹은 소풍) 같은 때에 매고 가는 가방이 따로 있습니다.

이 가방들은 학교가방보다 저렴해서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메인 포켓이 넓어서 다양한 짐을 넣고 찾기 편리하게 만들어졌으며 앞쪽 작은 포켓에는 간단한 물건들을 별도로 수납할 수 있게끔 되어있습니다.

사이드포켓도 있어서 물병이나 음료를 가볍게 꺼내서 마실 수 있게 잘 되어있고요.

 

초등학생 소풍 가방 구매 바로가기

 

쿠팡 최저가 바로가기

 

초등학생 입학선물

2. 문구세트

 

초등학생이면 꼭 필요한 문구세트도 좋은 옵션이지요.

요즘 문구세트들은 부모님들 나이대 같지 않아서 다양한 종류의 문구세트들과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최신 캐릭터들로 꾸며진 질 좋은 여러 문구세트가 하나에 다 들어있더라고요.

 

16색 색연필, 24색 크레파스, 수채화 세트, 캐릭터 방수 토시 세트, 스케치북, 사인펜 이외에도 다양한 문구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래 링크는 최근에 알게된 곳인데요. 지금 공구진행으로 45,000원 정가에서 33% 할인하여 29,86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디자인도 너무 이쁘고 내용물들도 꽉꽉 채워져 있네요. 우선 가격이 너무 착합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얼른 결제하세요.^^

 

문구세트 초등학생 입학선물

 

초등학생 입학 선물

 

초등학생 문구세트 구매 바로가기

 

쿠팡 최저가 바로가기

 

초등학생 입학선물

 

 

3. 운동화

 

새신을 신고 뛰어보자 팔짝!!!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가 좋아하는 운동화입니다.

새 학교에 들어가는데 새 운동화를 신고 가면 얼마나 좋을까요? 

 

요즘에 기능성 신발로 통풍이 잘되고 기동성도 좋아 아이들이 신고 다니기 편한 운동화들이 많습니다.

초등학생들이 좋아하는 깔끔한 디자인의 운동화, 센스 있는 입학 선물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초등학생 운동화 구매 바로가기

 

쿠팡 최저가 바로가기

 

초등학생 입학선물

 

4.학습용 스탠드

 

이제 학생이 되는 초등학생들도 각자의 책상이 생길 수도 있고(이미 있는 학생들도 있겠지만) 그러면 책도 많이 보게 되고 공부도 하는 시간이 늘어나게 될 겁니다.

그렇게 되면 자연스레 학습용 스탠드가 필요하게 되지요.

 

요즘 스탠드들은 최대 7단계까지 밝기 조절이 가능하고 자연광으로 눈의 피로감을 줄여줍니다.

3단계 접이식 LED 패널과 회전이 되어 학생들 눈높이에 맞게 잘 조절이 됩니다.

무소임 터치방식등으로 독서실 같은 곳에서 사용하기도 용이하게 되어있지요.

 

초등학생 학습용 스탠드 구매 바로가기

 

쿠팡 최저가 바로가기

 

초등학생 입학선물

 

 

5. 각도조절 책상

 

저도 최근에 알게 되었는데 학생들의 성장에 맞추어 높이와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성 책상이 인기라고 합니다.

책 읽기, 그림 그리기, 공부 등 아이들의 다양한 활동에 맞추어 각도를 조절하여 오랫동안 책상 앞에 앉아도 불편하지 않게 하여 부모님들이 더 좋아한다는 얘기가 있을 정도입니다.

 

기능성 책상은 초등학생부터 중학생까지 사용할 수 있을 정도니 활용도도 높은 편이지요.

원터치 유압실린더 방식을 이용하여 손 끼임도 방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기능성 책상은 앞선 선물들과는 다르게 비싼 축에 속하는 선물로 아주 가까운 지인이나 여럿이 돈을 모아 같이 선물을 할 경우에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초등학생 각도조절 책상 구매 바로가기

 

쿠팡 최저가 바로가기

 

초등학생 입학 선물

 

 


이번 포스팅은 이제 곧 다가오는 입학 시즌을 맞이하여 초등학생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들을 소개해보았습니다. 하루가 다르게 치솟아 오르는 물가로 선물 가격 역시 만만치 않아 졌지요. 추천해 드린 선물 리스트는 그래도 많이 부담이 가지 않는 선에서 골라봤으니 준비하시는데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3.02.06 - [일상의 꿀~ 정보] - 2023년 국세환급금 돌려받기

 

2023년 국세환급금 돌려받기

우리가 내는 세금 가운데 국세는 나라의 살림을 위해 사용되며 크게는 국세청에서 징수하는 세금과 관세청 즉 세관에서 징수하는 관세가 있습니다. 간혹 지방세를 국세로 착각하기도 하지요.

issue.countrylifeincanada.com

2023.02.05 - [일상의 꿀~ 정보] - 국민연금 미환급금 조회 및 신청 방법

 

국민연금 미환급금 조회 및 신청 방법

국민연금 미환급금에 대해 많은 분들이 포스팅하고 찾아보고 있지만 아직까지도 많은 돈이 남아있다고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국민연금 미환급금 조회 및 신청하는 방법을 알아볼까 합니다. ▶

issue.countrylifeincanada.com

2023.01.19 - [일상의 꿀~ 정보] - 자동차 환급금, 꼭 찾아가세요!!

 

자동차 환급금, 꼭 찾아가세요!!

자동차 환급금이 뭐지?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겁니다. 사실 저도 몰랐거든요.^^:: 나라에 세금은 꼬박꼬박 잘 내는데 나라에서 주는 이런 환급금은 잘 찾아가지 못하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너무

issue.countrylifeincanada.com

2023.01.12 - [일상의 꿀~ 정보] - 가전제품 구매시 최대 30만원 지원(정부 지원), 한전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 사업

 

가전제품 구매시 최대 30만원 지원(정부 지원), 한전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 사업

'아~ 이놈의 가전제품은 왜 사려고만 하면 가격이 오르냐~ 내 월급은 안 오르는데...' 요즘 가전제품을 사려고 하면 우선 한숨부터 나오네요. 정말 내 월급 빼고 다 오르는 지금 세상에서 가전제

issue.countrylifeincanada.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