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온 국민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는 미스터트롯2 실시간 문자 투표#4560을 입력하여 보내는 시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온라인 응원 투표와는 다른 것이기 때문에 어떤 투표는 무효로 처리되는 경우도 있으니 아래의 내용을 토대로 정확한 투표를 하시기 바랍니다.

 

미스터트롯2

 

실시간 문자 투표

 

실시간 문자 투표는 생방송을 시청하고 있는 시청자들이 문자를 보내 자신이 응원하는 참가자에게 투표하는 방식으로 그 투표가 참가자의 점수에 반영되는 제도입니다.

 

참고로 이전에 미스터트롯2의 방송이 종료되고 카카오톡을 통해 보낼 수 있었던 온라인 응원 투표와는 다르게 실시간 문자 투표는 방송 중에 꼭 보내야 합니다.

 

미스터트롯2

 

준결승전

 

준결승전의 경우는 총 2000점 만점에 마스터 점수 1200점실시간 투표 점수 800점을 합산하여 정해집니다.

미스터트롯2

 

미스터트롯2

 

결승전

 

결승전의 경우는 아직 어떤 식으로 진행하겠다는 구체적인 방식은 나오지 않았지만 최근에 방영되었던 '미스트롯2' 결승전을 참고해 보면 마스터 점수8차에 걸친 'SNS 대국민 응원 투표'생방송 실시간 문자 투표 결과 모두를 합산하여 결정하는 방식을 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스터트롯2

 

위의 표에서 알 수 있듯이 총 6000점 중 실시간 문자 투표의 비중이 43%(2600점)를 차지합니다. 이것만 보더라도 실시간 문자 투표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미스터트롯2 문자투표 방법

 

또 한 번 더 강조하지만 실시간 문자 투표는 생방송 중에 꼭 보내셔야 점수에 반영이 되니 아래 설명을 꼭 참고하시어 보내시기 바랍니다.

 

1. 문자 보내기

 

스마트폰에서 문자는 방법은 모든 분들이 다 아십니다. 보내는 번호에 '#4560'을 입력하세요.

미스터트롯2

2. 참가자 번호 또는 이름 입력

 

보내는 내용칸에 참가자의 번호 또는 이름을 입력해 주세요.

미스터트롯2

예를 들어, 1번 박성온을 응원하고 싶다면 문자내용에 '0' 혹은 '나상도'이라고만 적으셔야 합니다.

절대로 '0 나상도' 이렇게 번호와 이름 두 개를 다 적으시면 안 됩니다.

 

3. 전송하기

 

평소 문자를 보내시는 방법대로 전송하기를 클릭하여 전송하시면 됩니다.

 

 

유의사항

 

1. 중복 투표 불가

 

실시간 문자 투표는 중복 투표가 불가합니다. 하나의 핸드폰으로 한 번만 보낼 수 있고 여러번 보낸다해도 한번만 적용이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다중 투표 가능

 

만약 1,2,3번 모두에게 투표하고 싶으신 경우는 하나의 핸드폰으로 3명 모두에게 투표가 가능합니다. 다만, 한번 보낼 때 3개의 번호를 다 입력하지 마시고 따로따로 세 번에 걸쳐 문자를 보내셔야 합니다.

 

3. 긴 문자, 이모티콘, 사진 등은 전송 불가능

 

앞에서도 언급했듯이 응원하는 참가자의 번호 또는 이름을 제외한 다른 내용의 문자나 사진, 이모티콘은 전송이 불가능합니다.

 

미스터트롯2


오늘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미스터트롯2'의 실시간 문자 투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즐겨보는 프로그램이고 저희 부모님도 너무 좋아라 하시는 프로그램이라 저도 관심이 자연스레 가지더라고요. 정확히 알지 못하면 자신이 보낸 응원의 문자가 적용이 되지 않을 수도 있으니 꼭 참고하셔서 본인이 응원하는 참가자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